• 최종편집 2025-10-18(토)
 

필하모닉 정기연주회.jpeg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단장 이병기)는 오는 11월 3일 오후 5시 평택북부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제9회 정기연주회 ALL that Classic’을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평택시 2024년 공연예술 공모사업으로 마련됐으며, 지휘는 이찬우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 지휘자가 맡는다.


연주회는 1·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쇼스타코비치 ‘축전 서곡 가장조, 작품번호 96번’, 소프라노 박현진의 ‘푸치니 - 노래에 살고 사랑에 살고’, 오페라 ‘잔니 스키키’ 중 ‘오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를 매혹적인 목소리로 들려주며, 피아니스트 박진영은 라흐마니노프의 ‘피아노 협주곡 2번’을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협연한다.


2부에서는 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시벨리우스의 ‘교향시 핀란디아 작품번호 26번’, 차이콥스키의 ‘교향곡 5번 마단조, 작품번호 64, 1악장’을 연주하며, 이어 테너 김태형이 ‘베르디- 여자의 마음’과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도트’ 중 ‘아무도 잠들지 마라’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선보인다. 


이병기 단장은 “친숙한 음악과 수준 높은 연주를 통해 가을밤 낭만 가득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음악으로 봉사하고 음악으로 사회에 환원한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음악으로 평택시민과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연주회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전화(☎ 010-6354-598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2014년 창단 후 ‘음악으로 봉사하고 음악으로 사회에 환원한다’는 슬로건을 가지고 복지관, 요양원, 학교 등에서 찾아가는 음악회를 여는 등 다양한 방식의 재능기부 활동을 벌이면서 음악으로 희망의 빛을 선사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1

도로시

평택필하모니 건승하세요
기대합니다 응원합니다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제9회 정기연주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