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3월 29일부터 낙화 시까지… 야간 벚꽃 점등 저녁 10시까지

 

평택대 벚꽃.jpg

 

평택대학교(총장 이동현)는 3월 29일(금)부터 낙화 시까지 ‘2024년 평택대학교 봄맞이 개방 벚꽃거리’ 행사를 진행한다. 


평택대학교는 2023년 ‘PTU3.0 비전’을 선포한 이후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대학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이번 벚꽃거리 행사를 기획했다. 


이에 따라 지역 시민을 위해 캠퍼스에서 벚꽃 나무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편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특히 즐길거리로 푸드트럭, 각종 버스킹, 야간 점등, 놀이기구, 드론 시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행사 기간 동안 야간 벚꽃 점등은 일몰 시간부터 22시까지이다.

 

평택대 벚꽃2.jpg

 

평택대 관계자는 “평택대 벚꽃축제는 평택지역의 벚꽃 명소로 자리매김한 만큼 많은 방문객이 예상된다“며 ”2023년 벚꽃 행사 기간 중 하루 최대 방문 예상인원이 1만 명을 초과한 점을 감안해 자차 방문보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동현 평택대 총장은 “지역과 함께 하는 대학을 선포한 평택대는 이번 벚꽃 행사로 시민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장을 마련하고, 앞으로도 평택지역을 위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대학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대는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평택대 직원으로 구성된 안전관리 요원과 ROTC학생들로 구성된 캠퍼스 패트롤을 운영하며, 평택시청, 평택경찰서, 평택소방서 등과 협업해 인근 도로 차량 통제, 주차관리, 교내순찰을 통해 안전사고에 대비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790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대학교, 봄맞이 ‘벚꽃거리’에 초대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