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지역적 특성 반영한 프로그램 연계 및 운영 협력하기로 약속

 

원평청소년 MOU.jpg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사)흥사단 평택안성지부가 운영하고 있는 원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은주)은 2월 20일 (사)놀이하는사람들 평택안성지회(지회장 정선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만 9세~24세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수련시설인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은 문화강좌, 동아리, 공모사업, 자체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놀이하는사람들 평택안성지회와는 지난해 1월부터 초등생을 대상으로 공동체 놀이를 통한 또래 관계 형성 및 의사소통 프로그램 ‘원평놀이터’를 운영하고 있다.


두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청소년 맞춤형 통합지원과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 ▶청소년 프로그램 공동개발 및 보급 ▶청소년시설 편익을 위한 서비스 제공 및 공유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프로그램 연계 및 운영 등을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놀이하는사람들 정선희 평택안성지회장은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과 다양하고 즐거운 활동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반갑고, 청소년들이 놀이를 통해 소통하고 함께하는 즐거움을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원평문화의집 이은주 관장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즐거운 놀이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는 놀이하는사람들과 함께 청소년 의사소통, 관계 개선, 또래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활동이 더욱 활성화되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27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평청소년문화의집, 놀이하는사람들과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