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도민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도민의 더 나은 삶 위해 헌신하겠다”

 

김근용 의정대상.jpg

▲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한 김근용(왼쪽) 의원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김근용 의원(국민의힘, 평택6)은 지난 16일(금)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4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복지전문가인 김근용 의원은 취약계층 및 사회적약자를 위해 사회복지, 주거복지, 교통복지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을 위해 꾸준히 힘써왔다. 


또한 경기도 인구정책 관련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경기도 부모수당 및 세제 혜택 확대 방안’을 제시하는 등 사회복지 연구 경험을 토대로 사회적 문제와 현안 해결을 위한 정책발굴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평택 관리천 수질오염 대책’, ‘KG모빌리티 이전 문제 해결’ 등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협의 및 주민 의견 수렴 등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김근용 의원은 “경제난 속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는 도민, 평택시민, 사회적약자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해질 수 있도록 늘 낮은 자세로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도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은 전국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능동적이고 헌신적인 의정활동과 함께 지역 발전과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27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근용 경기도의원, 제14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