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출마 선언… 시민 위한 10대 핵심 공약 발표

 

김기성 출마기자회견.jpg

 

김기성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월 25일(목) 오후 1시 30분 평택시의회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통해 출마를 선언했다.


김 의원은 기자회견에서 “윤석열 정권의 폭주를 막아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건져내기 위해 국회의원선거에 출마했다”며 “윤석열 정권의 그릇된 경제 및 외교 정책들은 전기, 가스 요금을 비롯한 생활 물가 급등을 초래해 국민의 어려움이 가중되었고,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은 생존의 기로에서 고통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강직하고 올곧은 평택의 아들 김기성은 지난 35년 동안 노동운동, 환경운동, 시민사회운동, 기업 경영 등의 다양한 경력과 평택시의원 3선의 의정활동에 매진해 왔고, 그동안 오직 능력과 지역사회 발전에 노력해 온 일로 평가받으며 정치인으로서의 역량을 차곡차곡 쌓아왔다”면서 출마 배경을 설명했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출마선언문을 통해 ▶균형 발전 ▶도로 교통의 원활한 흐름 ▶평택항 지역 상생발전 특별법 제정 ▶평택지원특별법 영구 법안 개정 및 국제 특별자치시 전환 추진 ▶서부지역 종합병원 설립 통한 의료서비스 확대 ▶평택호 수질 개선 및 미세먼지 저감 예산 확보 ▶농민 위한 양곡관리법 재추진 ▶청년에게 희망 주는 청년 일자리 확충 ▶문화 예술 인프라 구축 및 지원 확대 ▶다자녀 출산 지원 및 신혼부부 주거 지원 등 10대 공약을 발표했다. 


김기성 예비후보는 평택시의회 부의장(5~7대 의원), 평택복지재단 이사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독립운동가 원심창 의사 기념사업회 회장,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기술인지원 특별위원장, 미래공감포럼 회장을 맡고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93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기성 예비후보 “오로지 국민과 함께, 살기 좋은 평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