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정치검찰 폭주 끝내고 대한민국 바로 세우는 중요한 선거 될 것”

 

조용덕 선거사무소.jpg

 

조용덕 더불어민주당 평택시갑 예비후보(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가 1월 27일 오후 3시, 평택시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민주당 친명계 내빈과 시민 500여 명이 참석했으며,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수석 최고위원, 박찬대 최고위원, 홍익표 원내대표 전 황희 문체부장관, 정성호 의원, 김영진 의원, 임종성 의원(경기도당위원장), 전용기 의원(전국청년위원장)과 정세균 전 총리, 김부겸 전 총리 등이 축하 영상과 서면 축사를 보내 축하했다.


특히 이날 최용수 WBC 세계챔피언, 조은상 MBC 스포츠 해설위원, 박정학 영화배우, 문화예술인도 함께 참석해 축하했다.


정청래 수석 최고위원 조용덕 예비후보 후원회장은 “민주당의 승리를 위하여 평택의 승리를 위하여 열심히 뛰겠다”며 ‘조용덕 파이팅’으로 인사말을 마쳤다.


전국 호남향우회장 총연합회 최순모 회장은 “조용덕 후보는 평택의 발전을 위하여 꼭 필요한 사람”이라며 “시민과 함께 당원과 함께 진심을 담는 정치로 어려운 이웃의 땀과 눈물을 닦아주는 손수건 같은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주문했다.


조용덕 예비후보는 “다가오는 4월 선거는 윤석열 정부에 대한 확실한 심판이 필요한 선거”라며 “정치검찰의 폭주를 끝내고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중요한 선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 예비후보는 한양대 행정학 박사, 명지대 사회과학대 겸임교수, 경기도 안양시 청소년재단 대표이사, 경기도 청소년 재단협의회장, 경기도 장애인 체육회 슐런협회장, KBC 한국 권투 위원회 부회장, 이재명 지지연대 상임대표, 이재명 대통령후보 중앙선대위 시민사회특보 공동단장, 대통령직 국가균형발전위원회위원,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을 역임하고, 현재 평택 지속가능 균형발전연구소 이사장과 사단법인 기본사회 평택시 상임대표를 맡고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44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조용덕 평택시갑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