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지역 교육환경 개선과 민원 해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병배 예비후보.jpg

▲ 북부지역 초중고 학부모 회장단과 간담회를 가진 이병배(왼쪽 네 번째) 예비후보

 

이병배 국민의힘 평택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월 27일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평택 북부지역 초중고 학부모 회장단과 만나 학교현안에 대한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질의시간을 갖는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초중고 회장단은 이병배 예비후보에게 북부지역 학군 내 개선해야 할 문제점에 대한 민원과 학교별 현안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이병배 예비후보는 “학생의 안전 확보를 위한 학교 주변 교통상황, 학교 내 안전을 위한 건의사항은 물론, 학군별 학교 배정 문제와 교육예산, 교육정책, 국제도시 글로벌 다문화 인구증가로 인한 문화차이 극복을 위한 예절교육기관 설립 등 다양한 의견에 대하여 해결점을 찾을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협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 예비후보는 어린이보호구역 안전도로 확보, 열악한 초등학교 화장실 시설에 대한 학부모 회장단의 애로사항을 청취한 후 “학생들의 불편함과 시설환경 해소를 위해 적극적인 해결방안을 찾아 대책을 세우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이 예비후보는 “학부모 간담회를 통해 학교에 관한 민원이 발생하면 간담회를 수시로 개최하겠다”면서 “지역 교육환경 개선과 민원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203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병배 평택갑 국힘 예비후보, 초중고 학부모와 간담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