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KG 모빌리티 서비스센터에서 점검 가능

 

KG모빌리티 차량점검.jpg

 

KG 모빌리티(구 쌍용자동차, 이하 KGM)가 창립 70주년을 맞이하여 KGM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창립 70주년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월 24일 밝혔다.


KGM은 1954년 기념비적인 해에 하동환자동차제작소 설립을 시작으로 70년간 쌓아온 헤리티지를 기념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SUV 전문 자동차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


1월 25일(목)부터 2월 8일(목)까지 15일 동안 진행되는 ‘창립 70주년 차량점검 서비스’는 전국 317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시행되며,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겨울철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상차종은 KGM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으로 차량점검 항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계기판 및 전/후면 램프 점등 상태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등 각종 오일 상태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패드 점검 ▶하부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27개 항목에 대해 차량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차량점검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사은 이벤트로 할리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KGM 정용원 대표는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고객을 대하며 진실한 마음으로 고객과 함께 걸어온 70년의 역사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금까지 쌓아온 KGM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차량점검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회사 누리집(www.kg-mobility.com)을 참고하거나 고객센터(☎ 080-500-5582)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00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G 모빌리티, 창립 70주년 기념 차량점검 서비스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