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1(수)
 

2024년 사업계획, 예산안 심의, 규약검토 및 개정안 승인

 

흥사단 정기총회.jpg

 

평택안성흥사단(대표 이종규)은 지난 1월 27일(토) 오후 3시 평택시공익활동지원센터에서 단우 및 후원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제54차 평택안성흥사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에 진행된 ▶청소년 아카데미 활동 ▶고려인 권익보호 활동 ▶청년 활동 지원 ▶지역시민사회단체 연대활동 ▶위탁운영 기관인 평택여자단기청소년쉼터, 원평청소년문화의집, 평택시공익활동지원센터 운영 등에 대한 활동 보고와 평가를 진행한 후 2024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규약검토 및 개정안을 승인했다.


2024년 사업계획으로는 기존 조직 활동과 인재 양성, 시민사회단체 연대활동을 포함하여 고려인 동포 지원과 평택안성흥사단 아카데미 총동문회 등 청(소)년과 시민이 함께하는 활동 계획을 수립했으며, 일본 정부의 교육 차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코쿠조선초중급학교를 지원한 ㈜대성지게차 오현종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종규 회장은 “흥사단은 시민의 현명한 판단과 선택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해를 맞아 시민사회와 연대하여 시민이 주인인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평택안성흥사단은 1970년 흥사단 청소년 동아리를 시작으로 현재 관내 8개의 중·고·대·청년 아카데미, 청소년유해환경감시단, 평택여자단기청소년쉼터, 원평청소년문화의집, 평택시공익활동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의 시민·청(소)년을 대상으로 민주시민교육, 평화통일교육, 평화감수성교육, 고려인 인식개선 사업 등을 전개하고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923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안성흥사단, 2024년 제54차 정기총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