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8(화)
 

활발한 청소년 활동 선언문 낭독 및 청소년 교류 활동 가져

 

흥사단 발대식.jpg

 

평택안성흥사단(대표 이종규)은 4월 6일 평택안성흥사단 아카데미와 원평청소년문화의집 자치조직 연합발대식을 개최했다.


연합발대식은 1970년부터 이어온 평택안성흥사단 중·고·대학생·청년 9개 아카데미와 평택안성흥사단이 위탁운영하고 있는 원평청소년문화의집 8개 청소년 자치조직이 함께하는 자리로 70여 명의 청소년이 참여했다.


이날 연합발대식에서는 각 단체 및 기관을 대표하는 청소년 환영사를 시작으로 올해 활발한 청소년 활동을 선언하는 선언문 낭독, 위촉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와 함께 청소년 교류 활동,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발대식 환영사에서 청년 아카데미 오도건 회장은 “함께 시작하는 마음가짐으로 앞으로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좋은 인연을 만들어 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평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서재민 부위원장은 “함께 도전하고, 서로 부족한 것이 있으면 보태주면서 올 한해 재미있게 잘 지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평택안성흥사단 관계자는 “평택안성흥사단과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은 다양한 활동과 지역사회 참여 등 지역에서의 활동을 넘어 전국 청소년 교류 활동과 국제교류 활동 등을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안성흥사단은 지역에서 54년의 청소년 활동을 바탕으로 현재 관내 9개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비롯해 총 8개의 자치조직을 운영하고 있다. 

 

이근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661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안성흥사단, 청소년 자치조직 연합발대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