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12월 16일 오후 2시 평택대 대학원에서… 다음 주 예비후보 등록 예정

 

김수우 출판기념회.jpg

▲ ‘꿈꾸고 계획하고 실행하고 또 꿈꾼다’ 겉표지

 

더불어민주당 김수우 정책위 부의장의 ‘꿈꾸고 계획하고 실행하고 또 꿈꾼다’ 출판기념회가 12월 16일(토) 오후 2시 평택대학교 대학원 1층에서 열린다.


11일 김수우 부의장은 아름답고 발전된 100만 평택시를 만들기 위해 꿈꾸고 계획하고 실행해온 지난 시간들의 소중함을 담은 책을 출간하고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수우 부의장은 내년 평택시(을) 지역구 총선 출마를 위해 다음 주 중으로 예비후보 등록을 마칠 예정이며, 이번 출판기념회를 계기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김수우 부의장은 “지난 대선 패배는 힘들었던 시기였지만, 지역의 많은 주민들을 만나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지역의 구석구석을 찾아 현재 평택에 무엇이 필요한지 준비했다”면서 “이번에 출판한 ‘꿈꾸고 계획하고 실행하고 또 꿈꾼다’처럼 평택시민들과 함께 ‘100만 평택’, ‘시민 모두가 행복한 평택’, ‘정주하고 싶은 도시 평택’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수우 부의장은 (전)쌍용자동차 우리사주조합 조합장, (전)전국우리사주조합 공동대표, (전)송호대학교 특임교수, (전)평택시의회 의원, (전)브레인시티 프로젝트(공공SPC) 금융투자㈜ 대표이사, (전)아주대학병원·카이스트(KAIST)대학 유치위원회 대표를 역임했으며, 현재 한미어린이문화교류협회 이사장, 평택대학교총동문회 회장, 평택새희망포럼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24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주당 김수우 정책위 부의장 출판기념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