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이원형 관장 “자원봉사자들의 노력이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된다”

 

팽성노인 문화활동.jpg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7일(화) 평택CGV에서 자원봉사자 약 200명과 함께 ‘2023년 자원봉사자 문화체험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평택팽성노인복지관의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에게 영화관람과 간식을 제공함으로써 봉사활동에 대한 감사를 전했으며, 이원형 팽성노인복지관 관장이 참석해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현재 자원봉사자들은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식당 활동 보조, 밑반찬 전달 및 말벗 서비스, 이미용 재능기부, 프로그램 활동 보조 등 다양한 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문화체험 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다른 봉사자들과 친목을 다지는 힐링의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하면서 즐겁게 힘을 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팽성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은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이 어르신들을 위한 큰 힘이 된다”며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조금이나마 격려가 되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문 사회복지기관인 팽성노인복지관은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한 노후를 위해 ▶위기 및 독거노인 자립지원사업 ▶평생교육 및 취미여가지원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사회참여지원사업 ▶지역복지연계사업 ▶기능회복지원사업 ▶급식지원사업(경로식당) ▶노인상담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318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 문화체험활동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