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유만길 위원장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 기울이며 다양한 봉사하겠다” 

 

오성면 장수사진.jpg

 

평택시 오성면(면장 김재중)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유만길)는 지난 2일 이동이 어렵고 경제적 부담으로 장수 사진을 준비하지 못한 어르신 30여 명을 대상으로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 사진 촬영 지원사업을 추진했다.


주민참여예산으로 진행된 이번 사업은 협의체 위원과 마을 이장들의 추천을 받아 대상자를 선정했으며,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어르신들의 이동을 지원했다. 

 

어르신들은 전문 메이크업을 받은 후 장수 사진을 촬영했으며, 이날 촬영한 사진은 액자로 만들어 어르신들에게 12월 중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장수 사진을 촬영한 한 어르신은 “사진을 미리 찍고 싶었지만 거동이 불편하고 기회가 없어 미루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를 통해 장수 사진을 준비할 수 있어 기쁘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유만길 민간위원장은 “사진에 담긴 어르신들의 미소가 앞으로도 쭉 이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을 기울이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재중 오성면장은 “바쁘신 가운데 시간을 내어 어르신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이번 행사가 어르신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435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오성면,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