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오세호 상임대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겠다” 

 

서부지역 봉사단체.jpg

 

평택시 안중중앙라이온스클럽(회장 임윤택)에서는 10월 28일(토) 안중읍 현화근린공원에서 서부지역 국제봉사단체 나눔연합회 회원들과 함께 불우이웃돕기 음악회 및 자선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바자회에서 얻어진 판매 이익금은 관내 독거노인 및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사랑의 나눔에 기탁할 예정이다. 


오세호 국제봉사단체 상임대표는 인사말에서 “봉사하시는 서부지역 국제봉사단체 나눔연합회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보다 많은 봉사를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서부지역 국제봉사단체 나눔연합회가 되자”고 말했다.


임윤택 안중 중앙라이온스클럽 회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지속적인 봉사와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의 복지향상에 기여한다는 생각에 보람을 느낀다”며 “안중중앙라이온스클럽과 서부지역 국제봉사단체 나눔연합회 회원들과 함께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1부 개회식과 2부 음악회로 나눠 진행됐으며, 음악회에서는 청소년오케스트라 앙상블 더 스트링, 아랑고고장구, 소리향펜플룻, 팝페라, 전통연희 등의 축하공연과 우드 티코스터 만들기, 나만의 도자기 공깃돌 만들기, 가죽 손거울, 나는야 쿠키왕 등의 체험활동도 함께 진행돼 참여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한편, 서부지역 국제봉사단체 나눔연합회에는 ▶안중로타리클럽 ▶안중라이온스클럽 ▶안중청년회의소 ▶서평택로타리클럽 ▶안중 중앙라이온스클럽 ▶서평택와이즈멘 ▶평택서해로타리클럽이 소속돼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1

  • 12582
김진호

안중중앙 라이온스 회원님들 정말정말 수고많으셧어요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부 국제봉사단체 나눔연합회, 불우이웃돕기 자선 바자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