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강미 센터장 “지역의 변화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공익활동가대회.jpg

 

평택시공익활동지원센터(센터장 강미)는 10월 23일(월) 평택대학교 제2피어선빌딩(6층)에서 150여 명의 공익활동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 평택공익활동가대회’를 개최했다. 


평택시공익활동지원센터는 시민의 자발적인 공익활동을 보장하고 체계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시민자치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의 공익활동 촉진과 지속가능한 평택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22년 설립된 단체이다.


이번 행사는 강미 센터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소태영 평택시공익활동지원센터 운영위원 환영사, 축사, 참석자 소개, 기념사진 촬영, 공연, 활동가 교류, 만찬회 순으로 진행됐다. 


소태영 운영위원은 환영사에서 “서로 힘을 보태어 함께하는 지역을 만들어 가는 활동가들이 많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오늘 이후에도 공익활동 활성화를 위해 서로 격려하고 연결되는 우리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정장선 평택시장,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은 축사에서 “지역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함께 고민하고 실천하는 활동가들의 노력이 시민이 행복한 평택을 만드는 데 큰 힘이라 생각한다”고 축하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강미 센터장은 “2022년 개소 후 지금까지의 센터 활동은 지역 곳곳에서 애쓰고 있는 활동가들이 함께했기에 가능했다”면서 “앞으로도 공익활동가 여러분들과 지역의 변화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533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공익활동지원센터, 2023 공익활동가대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