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자유롭게 추천 사유 작성해 11월 7일까지 우편·메일로 제출해야 

 

아름다운시민.jpg

▲ 제3회 김기수, 모봉연, 박정자 시민상 수상자

 

평택시민재단(이사장 이은우)은 이웃과 공동체, 지역을 위해 헌신해온 시민을 위한 ‘제4회 아름다운 시민상’ 수상자를 찾고 있다. 


평택시민재단은 이웃과 공동체, 지역을 위해 헌신하는 아름다운 시민을 찾아 이들의 헌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사회적으로 가치 있는 삶의 모델로 제시하기 위해 제정했다. 


추천 대상은 ▶이웃과 공동체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사람 ▶지역 문제를 해결하고, 더 나은 공동체를 위해 일하는 사람 ▶미래세대의 희망을 일구기 위한 대안을 만드는 사람 ▶소박한 실천이라도 꾸준히 지속하는 사람 ▶우리 사회 구석구석을 바르고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등이다.


추천 기간은 10월 17일~11월 7일까지이며, 별도의 추천서 양식이 없이 자유롭게 추천 사유를 작성해 우편(평택시 평택3로 62, 1층 평택시민재단 아름다운 시민상 담당자 앞) 또는 이메일(ptngo@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이은우 평택시민재단 이사장은 “좋은 변화는 아무리 작은 것일지라도 자신의 것을 내어놓는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이라며 “나눔은 그 내어놓음이 공동체와 사회를 위해 기여하는 것으로 그 의미를 갖는다. 사회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 나눔으로 아름다운 사람들을 찾아, 그 나눔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름다운 시민상’ 심사 결과는 11월 15일 발표 예정이며, 11월 28일 평택시민재단 창립 11주년 기념행사에서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53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민재단, ‘아름다운 시민상’ 수상자 추천받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