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연장 30미터 터널에 LED 조명 및 페인트 도색 작업 

 

남산터널 준공식.jpg

 

평택시 신장1동 주민자치회(회장 김동민)에서는 지난 14일 신장동 남산터널 환경개선공사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최원용 평택시 부시장을 비롯해 이종원 시의원, 최호 국민의힘 평택갑 당협위원장, 지산동·송북동 주민자치회장 및 신장1동 주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사, 테이프 커팅,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남산터널은 제역마을과 남산마을을 연결하는 신장동 중앙로(중로 1-74호선) 하부 관통 연결 보도로,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으나 낡고 어두워 ‘2023년도 신장1동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으로 환경개선을 추진했다.


이번 환경개선공사에서는 연장 30미터 터널에 지구 및 별 모형의 LED 조명과 페인트 도색 작업, 타일 부착 작업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사업을 담당한 기획분과에서는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여러 차례 회의 및 터널 내부 디자인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김동민 주민자치회장은 “앞으로도 신장1동 주민자치회가 주민들 스스로 필요한 사업을 발굴하고 해결에 참여해 더 나은 생활환경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은숙 신장1동장은 “이번 환경개선공사로 주민들이 밝고 깨끗한 터널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신장동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363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신장동, 남산터널 환경개선공사 준공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