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팽성읍객사, 부용초·청담중고 주변 도로에 적치된 생활 쓰레기 수거

 

팽성읍 일제대청소.jpeg

 

평택시 팽성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최원관)는 지난 11일 팽성읍이장협의회 70여 명과 함께 민관 합동으로 ‘2023년 추석맞이 일제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번 추석맞이 대청소는 우리 고유 명절인 추석을 맞아 팽성읍의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민·관 합동으로 팽성읍 행정복지센터 주변 팽성읍객사, 부용초·청담중고 주변 도로, 승강장 등 생활 주변에 적치된 생활 쓰레기를 수거했다.


또한, 관내 상가와 지역주민들 대상으로 생활폐기물 배출 방법 및 영농 폐기물 분리 배출요령 홍보 및 추석 연휴 기간 중 생활폐기물 수거 운영 일정 등 쓰레기 배출 시간을 준수할 수 있도록 홍보했다.


조군호 팽성읍이장협의회장은 “이번 추석맞이 대청소 행사와는 별도로 이장단에서 자발적으로 안정리 및 객사리 등 팽성읍 일원에 매주 정기적으로 환경정비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쓰레기 없는 팽성읍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할 예정이다. 특히 농사로 바쁘신 와중에도 대청소에 참여해주신 이장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최원관 팽성읍장은 “추석을 맞아 청결한 팽성읍 거리환경 조성에 적극 참여해주신 팽성읍이장협의회 조군호 회장님을 비롯한 이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청결하고 깨끗한 팽성읍을 만들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환경정비를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30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팽성읍, ‘2023년 추석맞이 일제대청소’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