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콜라보노믹스시대-협업으로 창조하라’ 주제로 소통하는 법 강연 

 

상공회의소 조찬강연.jpg

▲ 강연을 하고 있는 윤은기 박사 

 

평택상공회의소(회장 이보영, 이하 평택상의)는 5일(화) 오전 7시 30분 평택상공회의소 신축회관 6층 컨퍼런스룸에서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윤은기 박사(現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를 초청하여 ‘콜라보노믹스시대-협업으로 창조하라’란 주제로 조찬강연회를 개최했다.


강연에 앞서 평택상의 이보영 회장은 인사말에서 “현재 중국발 경기침체와 미국의 고금리 지속 등 대외 여건으로 하반기 경기회복에 대한 기대가 불투명한 상황이지만 최근 거론되고 있는 반도체 메가 클러스터 배후 주거 단지 개발 예정과 GTX A, C노선 연장 검토 등 다양한 호재가 있다”면서 “앞으로도 평택상공회의소는 평택과 평택기업의 밝은 미래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강연에서 윤은기 박사는 ‘콜라보노믹스시대-협업으로 창조하라’라는 주제로 갈수록 급변해가는 시대에 MZ세대 그리고 알파세대와 함께 소통하는 법으로 이야기를 시작했으며, 급변하는 세상에 적응하면서 발전하기 위해서 본인의 것만 고수하던 과거의 방법에서 벗어나 서로 다른 분야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강점을 극대화하여 시너지를 높이는 방법을 강연했다.


윤은기 박사는 현재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을 맡고 있으며, 이전 중앙공무원교육원 원장,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 총장 등을 역임했고, KBS·MBC·MBN 등 다양한 채널에서 10년이 넘게 라디오와 TV를 통해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신경영마인드 365, 매력이 경쟁력이다, 윤은기의 골프마인드 경영마인드 등 20여 권이 있다.


한편 평택상공회의소는 지역 시민들을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주제로 초청 강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평택상공회의소 조찬강연회 신청은 평택상공회의소 교육사업본부(☎ 031-655-5813)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987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상공회의소, 윤은기 박사 초청 조찬강연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