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고은자 관장 “어르신 삶의 질 높이는 복지서비스 제공하겠다” 

 

남부노인 삼계탕.jpg

 

평택남부노인복지관(관장 고은자)은 지난 21일 경로식당에서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평택핑크리본외과의원의 후원으로 ‘한방삼계탕’ 특식을 진행했다. 


이날 제공된 특식은 축협사랑부녀회 봉사팀이 복지관 직원들과 함께 정성을 담아 만들어 어르신 650명에게 대접했다. 


축협사랑부녀회 봉사팀 관계자는 “어르신들을 위한 의미 있는 행사에 봉사할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어르신들께서 특식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평택남부노인복지관 고은자 관장은 “이번 보양식을 드시고 어르신들이 무더위를 날려 보내시길 바란다”며 “이번 특식을 후원해 주신 평택핑크리본외과의원과 봉사에 참여해주신 축협사랑부녀회 봉사팀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복지관은 어르신들의 다양한 욕구에 따른 복지서비스를 제공해 건강하고 유익한 제2의 인생을 설계하도록 지원할 것이며,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전문화된 노인복지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남부노인복지관은 오는 8월 3일 오전 10시~12시 제2교육실에서 어르신 인생노트 프로그램 ‘웰다잉 특강’을 진행한다. 수강하고 싶은 복지관 회원 60세 이상 어르신은 전화(☎ 031-8036-4925)로 신청하면 된다. 

 

박정옥 시민기자 joanna48@naver.com


태그

전체댓글 0

  • 158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남부노인복지관, ‘한방삼계탕’ 특식 행사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