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오성면 ‘아랑고고장구’ 1등… 경기도 대회 평택 대표로 출전 

 

주민자치 경연대회.JPG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19일 평택시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평택시 주민자치프로그램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주민자치프로그램 경연대회는 관내 운영 중인 각각의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 선의의 경쟁을 통해 경기도 및 전국 대회 출전팀을 선발하는 대회이다.


이번 경연대회는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대표 8개 팀인 고덕동(라인댄스), 비전1동(난타), 비전2동(라인댄스), 세교동(라인댄스), 오성면(고고장구), 청북읍(민요교실), 통복동(난타), 포승읍(사물놀이)에서 출전하여 열띤 경연을 펼쳤다.


대회에 출전한 한 위원은 “코로나19로 한동안 프로그램 활동을 하지 못해 많은 아쉬움이 있었다”며 “이번 경연대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일 수 있어 너무 기쁘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연대회에서 1등을 수상한 오성면 ‘아랑고고장구’팀은 올해 8월 예정된 ‘2023년 경기도 주민자치 문화경연대회’에 평택시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정장선 시장은 “바쁜 일상에서도 주민자치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열띤 경연을 보여준 수강생분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행사가 시민화합과 주민자치센터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583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2023 주민자치프로그램 경연대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