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8월 10일까지 청소년 부스 22팀, 청소년 공연 13팀 모집

 

열축제 모집.jpg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곽지숙)에서는 2023 남부청소년어울림마당 <제21회 열축제>에 참가할 청소년 동아리를 모집하고 있다.


<제21회 열축제>는 평택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10대기획단이 주관하여 개최하는 평택 남부 권역의 대표 청소년 축제로, 오는 8월 26일(토)에 ‘바다’를 주제로 즐거운 축제를 운영할 예정이다.


여름하면 생각나는 ‘바다’를 주제로 한 체험, 캠페인 등의 부스를 운영할 22팀과 ‘바다’ 콘셉트의 곡 또는 의상과 관련한 댄스, 노래 등을 공연할 13팀을 모집하고 있다. 관내 청소년 동아리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분야별 모집 개수가 초과하면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열축제를 주관하여 운영하는 10대기획단 윤시아(비전중3) 회장은 “8월에 진행되는 열축제 주제가 ‘바다’인 만큼 행사에 참여하는 청소년 및 시민분들 모두가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열축제 참가팀 모집은 8월 10일(목) 오후 8시까지이며, 신청을 원하는 청소년 동아리는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접속하거나 구글(https://zrr.kr/5Dvk) 링크로 들어가면 신청할 수 있다. 열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포스터 또는 청소년문화센터 누리집(www.ptycc.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9455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제21회 열축제 참가팀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