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봉사동아리 “어르신들의 고귀한 희생을 기억하겠습니다”

 

팽성청소년 동아리.jpg

 

(재)평택시청소년재단 팽성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대학생봉사동아리 ‘런닝맨·친친’은 6월 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고귀한 희생, 기억하겠습니다>라는 프로그램명으로 지난 6월 28일(수) 상이군경회 어르신들에게 감사꾸러미와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청소년·대학생봉사동아리 ‘런닝맨·친친’은 사전 회의를 통해 상이군경회 어르신들께 드릴 간식, 생활용품 등의 물품을 직접 선정하여 구매한 후 상이군경회 어르신들의 고귀한 희생에 대해 감사와 존경을 표하기 위해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 및 운영한 대학생봉사동아리 ‘친친’ 박기연, 이승훈 씨는 “나라를 위해 앞장서서 대한민국을 지켜주시고, 저희에게 평화로운 나라를 물려주신 국가유공자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팽성청소년문화의집 안다혜 지도사는 “청소년·대학생들이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잊지 않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팽성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에게 건전한 청소년 문화환경을 조성 및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의 미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동아리 활동, 자치기구, 문화강좌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전반적인 활동 및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은 전화(☎ 031-657-110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532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팽성청소년문화의집, 상이군경회에 감사꾸러미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