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2-11(월)
 

비전의원, 예일산부인과의원, 안중산부인과의원 확산 방지에 앞장서 

 

코로나 기관 표창.jpg

▲ 비전의원에 표창을 전수하는 서달영 평택보건소장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코로나19 상황 속 방역 현장에서 시민의 건강을 위해 헌신한 3개 의료기관에 ‘코로나19 대응 유공 의료기관 장관 표창 및 도지사 표창’을 전수했다.


수상 대상자는 비전의원 조병욱 원장, 안중산부인과의원 라명재 원장, 예일산부인과의원 이원종 원장이다.


이들은 3년간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 상황 속 최일선 의료현장에서 의료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감염병 확산 방지에 앞장섰다.


조병욱 원장(비전의원)은 주말과 휴일에 쉬지 않고, 코로나19 예방접종과 진단검사, 호흡기 유증상자 및 확진자 진료를 실시함으로써 시민들이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적극 헌신했다.


라명재 원장(안중산부인과)과 이원종 원장(예일산부인과)은 코로나19 확진 산모가 분만 기관을 찾지 못해 수백㎞ 떨어진 타지역까지 이송되었다는 소식을 접한 뒤 코로나19 확진 산모의 분만에 동참하여 확진 산모가 진료받던 병원에서 안전하게 분만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서달영 평택보건소장은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해 오신 다른 모든 의료진들과 의료기관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는 현재 127개소 호흡기환자 진료센터, 38개소 먹는 치료제 공급약국을 운영 중이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065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코로나19 대응 유공 의료기관 표창 전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