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송복순 어르신, 시의장상·법인 감사패·5천 시간 봉사 ‘3관왕’ 

 

남부노인 송년회.jpg

 

평택남부노인복지관(관장 고은자)에서는 지난 2일(금) 남부복지타운 4층 대강당에서 ‘고마운 당신’ 감사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사회복지법인 연꽃마을 이사 원상스님과 26개 봉사단체, 노인자원봉사자, 후원자 약 200여 명이 참석했다.


송년회는 한 해 동안 봉사활동과 후원으로 도움을 준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시간으로 진행됐으며, 평택시장상, 평택시의회 의장상, 국회의원상, 법인, 기관, VMS(사회복지 자원봉사인증관리) 순으로 시상식이 진행되어 총 89명이 상장과 감사패, 배지 등을 수상했다. 


이어 2022년 사업보고 및 활동 영상을 시청한 후 공연기획사 아트인클라우드에서 연출한 ‘고마운, 당신’ 뮤지컬을 관람했다.


올해 시의장상, 법인 감사패, VMS 배지 5,000시간 등 3관왕을 한 송복순 어르신은 “경로식당에서 매년 꾸준히 봉사를 하고 있는데, 우리의 노력을 잊지 않고 이런 자리를 마련해줘서 너무 고맙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자원봉사 담당 서희정 사회복지사는 “이번 감사송년회를 통해서 복지관을 위해 아낌없이 사랑을 주시는 자원봉사자, 후원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보답에 부응하기 위해 모든 직원이 어르신들을 잘 모시겠다”고 말했다.


고은자 관장은 “오늘 모인 여러 봉사자님과 후원자님들은 가장 아름다운 분들이며, 이런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오늘이 행복하다”며 “어르신들 삶의 질 향상과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정옥 시민기자 joanna48@naver.com


태그

전체댓글 0

  • 268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남부노인복지관, ‘고마운 당신’ 감사송년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