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축하공연, 주민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오성면 체육대회.JPG

▲ 오성면 주민자치프로그램 축하공연

 

평택시 오성면(면장 박상범)에서는 지난 7일 오성숙성레포츠공원에서 ‘2022년 오성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체육대회에는 정장선 평택시장을 비롯해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 유의동 국회의원, 평택시의회 강정구·류정화 의원 등 내빈과 관내 주민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성면민이 하나되는 화합의 잔치가 되었다.


36개 마을이 5개 팀으로 나뉘어 진행한 이날 체육대회는 식전공연으로 오성풍물단의 신명나는 농악공연과 색소폰 연주 등으로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마을별 족구경기 및 65세 이상 어르신을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지네발 릴레이, 큰공굴리기, 긴줄넘기, 하늘높이 슛 등 종목경기와 풍물, 고고장구, 줌바댄스, 난타 등 주민자치프로그램 축하공연, 주민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해 면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종천 오성면체육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그동안 야외활동이 제한되었지만,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서 오성면민이 서로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체육행사를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정장선 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더욱 화합하고 오성면민이 건강하게 발전해가길 바란다”고 축하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716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오성면, ‘오성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