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57만 평택시민과 함께 100만 평택특례시 기틀을 완성해 나가겠습니다”

 

취임식.JPG

▲ 취임사를 하고 있는 민선8기 정장선 평택시장 

 

평택시는 7월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0여 명의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민선8기 정장선 평택시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은 검소하고 조용한 취임식을 원한 정장선 시장의 방침에 따라 외부인사 초청 없이 진행됐으며,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국무총리 모범공무원증 수여, 취임선서 및 민선8기 비전을 알리는 취임사를 가졌다. 


정장선 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100만 평택특례시를 위한 힘찬 여정의 시작을 알리면서, ▶시민 중심의 교통도시 구축 ▶체육·문화·예술·관광 통해 시민과 시민을 연결하는 행복공동체 ▶행복한 복지·의료도시 ▶일상 속 숨이 편한 늘 푸른 맑은 도시 ▶미래를 여는 건강한 먹거리 육성 및 농촌과 도시를 연결한 지역공동체 활성화 등 민선8기 중점 추진 방향을 통해 시민을 위한 살기 좋은 평택을 이루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정 시장은 공직자들에게 “우리들의 작은 변화와 정성 하나 하나가 시민을 행복하게 만들 것”이라며 “각자의 분야에서 사명감을 가지고 도전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저를 믿고 막중한 임무를 맡겨주신 시민의 뜻을 기억하면서 100만 평택특례시 기틀을 완성해 나가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민선8기 정장선 평택시장은 ▶중동고 졸업 ▶성균관대 행정학과 졸업 ▶연세대 행정대학원 행정학과 졸업(행정학 석사) ▶전)청와대 대통령 비서실 정무1·2 과장 ▶전)경기도의회 의원(재선) ▶전)16·17·18대 국회의원(3선) ▶전)국회 지식경제위원회 위원장 ▶전)통합민주당 사무총장 ▶전)민선7기 평택시장을 역임한 바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511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선8기 정장선 평택시장 취임 “살기 좋은 평택 만들겠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