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행사장 방문한 국내 및 해외 관람객들에게 슈퍼오닝 우수성 알려 

 

슈퍼오닝 마케팅.jpg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2년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하여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등 평택 농산물을 관람객들에게 홍보했다.


이번 박람회 행사는 국내·외 식품 관련 기업들의 교류촉진과 협력강화를 위해 해외 30개국 및 1,600여 개 규모의 홍보 부스가 운영됐으며, 평택시를 비롯해 전국의 지자체, 국내·외 식품 관련 기업체, 생산자 단체, 농업인들이 참가했다.


평택시는 다양한 농산물의 시식·홍보 행사를 통해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게 해주는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란 의미인 평택시 농·특산물 브랜드 ‘슈퍼오닝’의 우수성을 행사장을 방문한 많은 국내 및 해외 관람객들에게 알렸다.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 이후 개최된 이번 박람회에는 최원용 평택시 부시장, 윤주섭 농협중앙회 평택시지부장, 신현성 원예농협조합장, 평택시 공무원, 농협관계자, 로컬푸드재단 등이 참여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슈퍼오닝 전문 아나운서를 통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는 등 평택 농산물 소비 촉진을 홍보했다.


시 관계자는 “평택시의 대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 널리 알리고, 농가소득 향상의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박람회 및 각종 직거래 장터 참여와 해외 마케팅을 통해 평택 농·특산물을 알리는 등 농업인의 소득 증대 및 판로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42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국제식품산업대전’ 슈퍼오닝 홍보관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