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우분투 정신의 ‘대동세상, 억강부약’ 이재명 후보 철학과 맞닿아 있어”

 

우분투 지지선언.jpg

 

평택우분투포럼은 16일(수)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선거사무소에서 이재명 대통령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평택우분투포럼은 2월 총회에서 평택시민과 평택을 위해 공약을 실현할 수 있는 사람은 이재명 대통령 후보라고 결의했으며, 지지선언에 앞서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김현정 지역위원장과의 간담회를 갖고 공식적으로 이재명 대통령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간담회에서는 김현정 위원장의 핵심 관심사인 평택호 수질개선 등의 환경 문제를 논의했다.

 

우분투 지지선언2.jpg

 

김현정 위원장은 “함께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들자는 우분투 정신은 이재명 후보의 대동세상, 억강부약의 철학과 맞닿아 있다”면서 “지지선언에 감사드리고 이재명과 함께 평택시민 모두가 연대의 물결을 이룰 수 있는 살기 좋은 평택을 함께 만들어 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우분투포럼은 2021년 한 해 동안 이정원(국제대학교 상담심리 치료학과 겸임교수), 최승운(성육보육원 사무국장), 안진걸(민생경제 연구소 소장), 최배근(건국대학교 경제학과 교수), 임상순(평택대학교 북한학과 교수), 이동현(평택대학교 물류학과 교수) 등 평택 내외 6명의 강연자들을 통해 평택시민들을 위해 필요한 것에 대해 모색해 왔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02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우분투포럼, 이재명 대통령 후보 지지선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