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31(금)
 
부동액, 오일류 점검 보충 및 소모성부품 점검 서비스
 
겨울철 차량 관리 요령 및 안전운행을 위한 정비 상담
 
 
20150902_렉스턴_W_정측면.jpg
  ▲ 렉스턴 W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 www.smotor.com)가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한 정부 시책에 따라 서비스 취약 계층 및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쌍용차와 한국소비자원이 함께 농어업으로 일손이 바쁜 서비스 취약 계층 및 지역 소비자의권익 증진과 고객만족도 증대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쌍용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28()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현화근린공원에서 실시된다.
 
코란도 투리스모_Outdoor Edition.jpg
 ▲ 코란도 투리스모
 
  이날 입고 고객에게는 정비 상담은 물론 액상류 보충 및 점검(브레이크, 부동액, 엔진오일, 와셔액류) 와이퍼블레이드, 벌브류 등 소모성부품 점검 및 교환 공조시스템 및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 등 안전운행을 위한 차량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날 행사는 자동차 무상점검서비스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원의 취약계층 소비자 피해 예방교육을 비롯하여 가전제품 및 휴대폰 점검 서비스는 물론 문화공연, 바자회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서비스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무상점검서비스를 비롯해 명절 무상점검 서비스,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등 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34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쌍용자동차, 평택·안중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