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1(토)
 
제일풍경채 3차 견본주택 오픈 후 3일간 1만 여명 방문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청약접수, 당첨자 발표 22일
 
 
이번호 14면 분양기사.jpg
 
 지난 9일(금) 오픈한 ‘평택 장당동 제일풍경채 3차’의 견본주택에 주말 3일간 1만 여명이 몰리며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높은 관심과 많은 인파로 견본주택 바깥은 긴 대기열을 형성했으며 차도까지 대기줄이 이어지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내부도 유니트 뿐 아니라 상담석도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하는 사람들로 붐볐다.
 
 ‘평택 장당동 제일풍경채 3차’는 입지는 물론 지난 1차와 2차에서 이미 검증된 혁신평면을 선보여많은 인파가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 전 가구가 4베이로 구성돼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펜트리, 드레스룸 등을 제공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구조로 방문객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평택에 거주하는 박모씨는 “이전 선보였던 제일건설 아파트의 평면에 대한 주변 평이 좋아 관심이 생겨 방문했다”며 “입지도 좋고 평면도 맘에 들어 청약을 넣어 볼 생각”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브랜드타운 형성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는 방문객도 많았다. 이번 3차 분양으로 1, 2차와 함께 브랜드타운을 형성하는 것도 긍정적 요소로 작용했다.
 
 수원에 거주하는 최모씨는 ”브랜드타운 아파트는 회사 인지도를 높이고 거래를 활발하게 하는 것은 물론 가격도 안정세를 보이는 것으로 안다”며 “이번 3차 아파트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 상담을 받으러 왔다”고 밝혔다.
 
 한편, ‘평택 장당동 제일풍경채 3차’는 지하 1층, 지상 14~24층, 7개 동, 전용면적 66, 84㎡, 448가구로 전가구 실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평택 장당동 제일풍경채 3차’는 고덕국제도시 초입인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우수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KTX 평택지제역(예정)이 완공되면 서울 강남을 20분대로 오갈 수 있게 돼 서울 접근성이 한층 좋아진다.
 
 단지와 인접하여 장당초, 중, 효명중, 고교 등이 위치해 우수한 학군을 자랑하며 홈플러스, 농수산물유통센터 등 대형 쇼핑시설도 인근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옆에는 어린이공원(조성예정)과 장당공원 등이 위치하며 단지 내에는 쾌적한 수공간을 마련해 쾌적한 환경이 조성된다.
 
 제일건설 분양관계자는 “고덕신도시와 삼성효과로 평택 부동산 시장이 들썩이는 상황으로, 평택 뿐 아니라 인근에 수원, 동탄, 멀리 호남권과 영남권 수요까지 많은 방문객들이 몰렸다”며 “최적의 입지와 설계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청약과 계약에서도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청약일정은 오는 14일(수) 특별공급, 15일(목) 1순위, 16일(금) 2순위 접수 순으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2일(목), 정당 계약은 27일(화)~ 29일(목)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이충동 432번지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8년 2월 예정이다. (문의: ☎ 1661-5562)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51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 장당동 제일풍경채 3차’ 견본주택 인산인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