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임승근 위원장 “지방선거에서 승리해야 한다!”
 
 
민주당 평택갑.JPG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임승근 평택갑 지역위원장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지역위원회(위원장 임승근)에서는 13일(토) 오전 11시 국제대학교 국제컨벤션센터에서 ‘2018년 무술년 신년하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승근 지역위원장, 평택시의회 김기성 부의장, 권영화 의원, 김수우 의원, 양경석 의원, 김재균 의원, 서현옥 의원, 오명근 의원, 김선기 평택을 지역위원장, 정장선 전 국회의원, 유병만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이상기 전 도의원, 유승영 모산골평화공원지키기시민모임 대표, 윤봉남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장, 당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민주당 평택갑2.JPG
 
 임승근 평택갑 지역위원장은 “문재인 대통령은 신년사를 통해 촛불혁명에서 평범함이 가장 위대한 것을 느끼고 이제 그 평범한 국민들의 뜻에 부응할 때라고 말씀했다”면서 “문재인정부가 성공할 수 있도록 이번 지방선거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당원 여러분들께서 힘을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민주당 평택갑3.JPG
 
 김기성 평택시의회 부의장은 “새해에는 당원이 하나 되어 평택시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자”며 “평택시의회도 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시민을 위한 시책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선기 평택을 지역위원장은 “평택갑 지역위원회의 신년하례식을 축하드린다”며 “새해에는 6.13지방선거의 압승을 위해 하나가 되어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민주당 평택갑5.JPG
 
 정장선 전 국회의원은 “새해에는 평택갑 당원 여러분들과 시민 여러분들 가정에 행운이 깃드시기를 기원한다”며 “앞으로 더불어민주당은 평택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태현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68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2018 무술년 신년하례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