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김선기 위원장 “정의로운 대한민국 만들자!”
 
 
평택을 환영회.jpg
 
 더불어민주당 평택을(위원장 김선기) 지역위원회에서는 11일(목) W웨딩홀에서 ‘2018년 신년인사회 및 신입당원 환영식’을 개최했다.
 
 당기입장, 개회 및 국민의례, 내빈소개, 신입당원 인사, 지역위원장 신년인사, 축사, 구호제창, 사진촬영 순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김선기 위원장을 비롯해 김기성 평택시의회 부의장, 권영화·김수우·오명근·서현옥 의원, 정장선 전 국회의원, 임승근 평택갑 지역위원장, 김학만 전 도의원, 이상기 전 도의원, 유병만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정책위원회 부의장, 유승영 모산골평화공원지키기시민모임 대표와 당원 등 350여명이 참석했다.
 
평택을 환영회2.jpg
 
 김선기 평택을 지역위원장은 “지난해 국민의 뜻에 의해 문재인 대통령이 이끄는 새 정부가 출범하는데 애써주신 당원들과 시민들께 감사드리고, ‘국민이 주인 되는 나라’,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앞장서 나가자”며 “지역위원장을 맡게 된 이후 지역당원들이 배로 증가했고, 시민과 함께하는 많은 지역 활동을 통하여 우리 지역에 민주주의를 꽃피우고 지역 발전을 선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위원장은 “금년은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승리해야 하는 해로 만들어가야 한다”면서 “문재인 대통령이 이끄는 새 정부의 국정운영을 뒷받침하고 국가 발전과 연계한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덧붙였다.
 
평택을 환영회3.jpg
 
 임승근 평택갑 지역위원장은 “평택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가오는 지방선거에서 시민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당원 여러분들이 하나가 되어 노력하자”고 말했다.
 
 정장선 전 국회의원은 “새해에는 당원 여러분들과 시민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한다”며 “당원 여러분들이 하나로 힘을 모아 살기 좋은 대한민국과 평택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해나가자”고 말했다.
 
 안태현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77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주당 평택(을) 신년인사회 및 신입당원 환영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