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청소년 리더십 및 진로교육 위해 노력해 나가기로
 
 
11.jpg
 
 서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오현정)은 지난 729일 송탄제일중학교(교장 한상규)와 관내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협약에는 평택시청소년재단 한존우 사무처장,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오현정 관장, 송탄제일중학교 한상규 교장, 김홍배 교무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정청소년문화의집과 송탄제일중학교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청소년 정보 및 시설·교육자료 등 인프라 교류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 대한 협력 청소년 자치활동 활성화 청소년 교류협력사업 개발 및 공동이행 청소년 리더십 및 진로교육 향상을 위해 공동노력에 나선다.
 
 오현정 관장과 한상규 교장은 창의적인 글로벌 리더를 육성하기 위해 양 기관은 노력을 다 할 것이라며 다양한 청소년 활동 및 교류 사업에도 함께 참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61일 개관한 서정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관내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평택 전지역 청소년이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요가, k-pop 댄스, 일일역사체험, 중국어 및 창의로봇 수업)과 청소년 자치활동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031-663-1888)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660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서정청소년문화의집-송탄제일중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