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청소년들의 학교폭력·성범죄 예방교육에 공동 노력
 
 
서정청소년.jpg
 
 평택시서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오현정)은 7월 28일 평택경찰서 여성청소년과(과장 신용현)와 관내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오현정 관장, 평택경찰서 여성청소년과 신용현 과장, 김길호 계장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을 통해 서정청소년문화의집과 평택경찰서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청소년 학교폭력·성범죄 예방교육 ▶정보 및 시설·교육자료 인프라 교류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을 위한 교류협력사업 개발 및 공동이행 ▶청소년 인성 및 안전교육 프로그램 개발 운영에 협력에 대해 합의했다.
 
 오현정 관장과 신용현 과장은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위해 청소년에게 안전한 환경은 물론 꿈을 꾸고 행복한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 1일 청소년의 주체적인 동아리활동을 장려하고 건전한 청소년 육성과 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개관한 평택시 서정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하고 있는 학교 폭력·성범죄 예방교육 및 다양한 프로그램(요가, 댄스, 로봇, 중국어, 공예)에 참여하고 싶은 청소년 및 학부모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 031-663-1888)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578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서정청소년문화의집, 평택경찰서와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