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 통해 취업알선 진행
 
 
폴리텍 취업.jpg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학장 김명희)28일 캠퍼스 내 학생회관 세미나실에서 경력단절여성 훈련생의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과정은 취업경험이 없거나 경력이 단절된 여성의 직무능력 강화를 위한 특별과정으로 여성의 사회진출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한 수료생 21명은 지난 61일 부터 728일까지 약 2개월간 ERP정보관리사 과정을 통해 세무회계 이론과 프로그램 활용을 통한 실무처리능력을 높여 개개인의 역량과 가치를 높였다.
 
 안성캠퍼스는 교육생들의 취업활동 지원을 위해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를 구축하였다. 안성일자리센터와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스킬향상을 위한 특강 및 취업 알선을 진행하고, 평택상공회의소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및 여성 새로일하기센터와 협력하여 취업알선을 진행하기로 했다.
 
 김 학장은 수료식에서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학업을 이어온 만큼 좋은 결과가 반드시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일자리를 찾으려는 취업애로계층이 일을 갖는 즐거움을 느낄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해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캠퍼스는 경력단절여성 과정 이외에 베이비부머 세대를 위한 교육과정을 진행하는 등 공공직업훈련기관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수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취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은종민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796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 경력단절여성교육 수료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