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오는 610~18일까지 9일 간 대안문화공간 루트에서
 
 
민예총.jpg
 
 ()평택민예총(지회장 인문영, 사무국장 최승호)에서는 오는 610()부터 18일까지 9일 간 대안문화공간 루트(평택시 고덕면 동고리 159-1)’에서 1()평택민예총 회원전을 개최한다.
 
 이번 회원전은 평택 시민들과 예술로 꽃을 피우며 진정한 민족문화예술의 올바른 방향성과 치열한 창작의 지평을 넓혀 왔던 평택민예총에서 지역민들과 함께 예술적 가치를 나누기 위해 미술, 문학, 국악, 사진 등 모든 예술의 장르가 통섭하는 의미 있는 회원전이다.
 
 전시 오프닝 행사는 610610일 오후 6시에 진행되며, 이번 회원전에는 미술분과 4, 문학분과 5, 국악분과 4, 대중음악분과 6, 사진분과 5명의 작가들이 참여한다.
 
 전시 내용은 시각예술부분의 전시(판화, 서양화, 도조, 사진, 자필 시 작품 등 50여점) 문화인의 밤 행사(시인들의 시낭송회가 함께 하는 작은 음악회 형식) 판소리 및 국악 공연(오프닝 행사 여는 마당) 전시 및 문화예술 평가회(19, 평택민예총 회원 모두) 등 다양한 내용으로 회원전이 진행된다.
 
 최승호 ()평택민예총 사무국장은 이번 회원전은 지부장으로 계신 인문영 도조작가와 류연복 판화예술가를 포함한 미술분과, 문학분과, 사진분과, 국악분과, 대중음악분과 등 모든 장르가 통섭하는 형태로 진행된다작가들의 작품을 통해 평택시민들과 소통하고, 문화예술의 작은 힘이 세상을 변화시키는데 일조하리라고 믿는다. 이번 회원전에 평택시민여러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수준 높은 작품을 감상하는 기쁨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57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평택민예총, 시민과 함께하는 ‘제1회 회원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