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평택시립도서관, 2월 7일(토)~8일(일) 오후 2~4시 개최
 

 평택시립도서관(관장 박천수)에서는 제18회 청소년 문화제 "OK ㅂ·리"를 2월 7일(토)과 8일(일) 오후 2~4시에 개최한다.

  평택시립도서관 고등학생 독서모임 'ㅂ·리모듬' 19기~21기가 주도하여 만드는 이번 행사는 가족과 친구, 우정과 사랑, 학업 등 청소년들만의 고민을 공연으로 표현함으로써 관람하는 청소년들과 학부모들이 서로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형성에 이바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청소년 문화제는 대본, 연출, 출연, 음향, 조명, 소품, 포스터 디자인 등 모든 부분을 학생들 스스로 수행하면서 책임감과 독립심을 기르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매년 불우한 이웃을 위한 자선모금 행사로 개최되어 나와 가족뿐만 아니라 이웃과 사회를 돌아보는 훌륭한 인성교육의 장이 되어 왔다.

  이번 청소년 문화제는 청소년 극, 뮤직드라마, 수화, 콩트, 댄스, 홍보영상 등으로 채워진다. 청소년 극과 뮤직드라마는 각각 가족 간의 사랑과 이성 관계를 소재로 하여 가족과 친구들의 공감대를 갖게 해준다. 수화와 댄스는 음악에 맞춰 몸으로 표현하는 감정을 느낄 수 있으며 콩트에서는 학생들의 번뜩이는 재치를 엿볼 수 있다.

  공연 후에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 받을 수 있고, 신입회원 모집 일정도 확인할 수 있다. 공연관람은 누구나 무료로 할 수 있다. (문의: 평택 시립도서관 ☎ 031-8024-5473)

은종민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53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8회 청소년 문화제 "OK ㅂ·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