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청소년문화센터, 15~18세 청소년 대상 3월 12일 까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청소년의 자율적인 참여를 통한 자기주도적인 청소년을 양성하기 위해 청소년 문화 진흥 등에 자발적으로 참여할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015년 청소년자치조직 신입단원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3월 12일(목) 까지 이며, 모집연령은 청소년 활동에 대한 관심과 의지가 있는 15세~18세 청소년이다. 접수방법은 센터방문 및 메일 전송(jjangnara329@hanmail.net), 구글문서(http://bit.ly/2015pycc)로 접수가 가능하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의 신입단원 모집분야는 ▶수련시설 프로그램 참여와 모니터링을 통한 시설을 자문, 평가하는 청소년 운영위원회 "손수레" ▶청소년들의 자유로운 문화적 욕구를 반영하여 축제를 운영하는 "10대기획단" ▶ 청소년들에게 자원봉사 교육과 지역 청소년들에게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개발 및 진행하는 "청소년 자원봉사단TV" ▶사회이슈에 대한 청소년의 목소리를 높이는 "캠페인단BOB" ▶ 청소년의 생각을 영상으로 제작하는 "영상단RG" ▶ 청소년의 생각을 모으고, 토론하는 "공감포럼TB" ▶ 청소년 신문 '청날'을 제작 및 NIE교육을 실시하는 "청소년기자단" 등이다.

 신입단원들에게는 청소년들을 위한 활동 교육 참가, 청소년 자치조직 위촉장 발급, 활동 확인서 및 봉사활동 확인서 및 봉사시간 발급, 청소년자치조직 연합활동 참여, 폭넓은 또래 교류, 기획프로그램 우선 참여가 제공된다.

 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자치조직 담당자는 “새로운 2015년 청소년자치조직단원들이 펼쳐갈 청소년자치조직활동이 너무나 기대된다”며 “청소년시기에 필요한 기량과 품성을 함양 할 수 있는 청소년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일호 인턴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033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청소년자치조직 신입단원 모집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