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새마을지도자회-한라비스테온공조 '김장 500상자' 전달


 평택시 포승읍 소재 한라비스테온공조㈜(공장장 송민헌)가 후원을 하고 포승읍 새마을남녀지도자회, 평택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사회복지법인 GO&DO가 참여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가 지난 27일(목) 포승읍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포승읍 새마을남·녀지도자회, 한라비스테온공조㈜의 임직원과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정성스럽게 담근 김장은 포승읍 기초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100세대, 지역아동센터 5개소, 사랑의 집, 장애인시설, 청북요양원에 김장 500상자(10kg)로 포장하여 전달하였고, 한라비스테온 공조(주)에서는 700만원을 기탁했다. 
 


 포승읍 새마을 부녀회 차복희 회장은 "이전보다 주민복지가 크게 향상되기는 했지만 아직까지도 우리 주변에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계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라비스테온 공조㈜ 송민헌 공장장은 "정성을 다해 담근 김장이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포승읍 새마을 남·녀지도자회는 올해 소외이웃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지원, 사랑의 집수리, 헌옷 및 폐고철 재활용품 수거, 사랑 나눔 바자회 등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위한 봉사활동에 꾸준히 해오고 있다.

 또한 한라비스테온공조㈜는 자원봉사자 나눔을 통한 기업 이미지 확보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근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84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승읍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해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