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0(월)
 
공 시장 경제신도시 탈바꿈 위해 최선 다할 터
 
 
공시장 수상.jpeg
 
 평택시는 910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 20회 한국지방자치경영대상시상식에서 산업경제(도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0회째인 한국지방자치경영대상은 ()한국공공자치연구원(이사장 박우서)이 주최하며 자치단체의 활동성과를 전문심사위원단을 구성하여 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2차에 걸친 전문심사와 공적 인터뷰 심사, 만족도 설문조사 등 4단계의 심사·평가를 걸쳐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룬 수상기관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공시장 수상2.jpeg
 
 평택시는 민선6기 공재광 시장 취임이후 무한한 발전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신성장 경제신도시를 시정목표로 시 발전을 선도할 신성장 동력인 국내 최대 규모의 삼성반도체 평택단지 착공식, 고덕 국제 신도시개발, 평택호 관광단지 본격개발 등 첨단산업도시로의 발전을 촉진시켜 왔을 뿐만 아니라 40회 이상 기업체 현장방문과 기업인과의 간담회를 통하여 77건의 기업 애로사항을 해결했으며, 특히 쌍용자동차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티볼리전국 세일즈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이렇게 귀중하고 큰 상은 평택시민과 함께 1,700여 공직자들이 함께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앞으로 평택을 경제신도시로 탈바꿈 시키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69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공재광 평택시장, 한국지방자치 산업경제부문 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