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평택시약사회, 130여명 K2볼링장에서 대회 치러


 경기도약사회(회장 함삼균)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이혜련, 여약사위원장 이애형)가 주최한 제23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볼링대회가 지난 11월 9일(일) 평택시 소재 K2볼링장에서 개최됐다.

 평택시 약사회(회장 이명구)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도내 14개 분회에서 선수, 응원단, 내빈 등 총 13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참가회원들은 분회별로 단체복을 차려입고 시종일관 힘찬 응원과 즐거운 웃음소리로 모처럼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대회를 주최한 경기도약사회 여약사 위원회 이혜련 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볼링대회가 회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로 23회째를 맞아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게 된데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평택시약사회 이명구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경기도 전역에서 회원들의 평택시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평택시에서 열리는 이번 볼링대회에서 좋은 추억을 가져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결과 ▶단체전 우승: 연천군 분회 김주식, 고순례 ▶준우승: 용인시 분회 김광식, 윤기숙 ▶개인전 금상: 남자부 군포시 분회 이유철, 여자부 수원시 분회 김은규 ▶은상: 남자부 남양주시 분회 한인희, 여자부 군포시 분회 김미숙 회원이 각각 수상했다. 이외에도 최다참가상, 감투상, 매너상, 패셔니스트상 등 푸짐한 상품과 경품을 참가 회원들에게 전달하였다.

 한편 이날 대회에는 지부장 역임 당시 볼링대회를 처음 개최한 이송학 지부 자문위원이 후원금 일백만원을 주최 측에 전달했고, 평택시 약사회에서는 마약퇴치성금 일백만원을 경기도 마약퇴치본부에 전달하였다.

 한편 대회를 주관한 평택시 약사회 임직원들은 준비한 오뎅, 떡, 과일 음료 등을 제공했고,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셀카봉을 기념품으로 참가 약사회원 전원에게 증정하여 많은 박수를 받았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751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3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볼링대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