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7(금)
 

평택대 기념예배.jpg

14일 백주년기념탑 3층 예배실에서 진행된 개교 113주년 예배 기념사진

 

평택대학교(총장 이동현)는 개교 113주년을 맞아 개교기념일(15일) 하루 전날인 10월 14일 오후 4시 30분, 학내 백주년기념탑 3층 대학교회 예배실에서 개교 113주년 기념예배를 엄수했다.

 

교목실 주관으로 열린 이번 기념예배는 개교 113주년을 축하하면서 대학의 역사를 회고하고 창학 정신을 되새겨 새로운 100년을 준비하고 기도하는 자리였다.


류원렬 교목실장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김문기 대학교회 담임목사의 대표기도, 지세화 교학부총장의 성경 봉독, 배국순 송탄중앙침례교회 원로목사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으며, 직원신우회의와 교수·직원이 연합하여 구성한 중창팀 PTU하모니가 특송과 축가를 통해 개교기념을 축하했다.


이동현 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평택대학교의 지난 113년간의 역사는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도우심이 없었다면 불가능했다”며 “지금까지 하나님께서 선하신 뜻으로 우리 대학을 인도하셨던 것처럼 PTU 3.0 시대의 개막으로 시작된 미래 100년도 함께 해 주시리라 믿는다. 앞으로 PTU 3.0 선교 비전으로 전 세계에 선교하는 기독교대학이 되도록 대학 구성원 모두가 힘을 모아 달라”고 구성원들에게 협력을 당부했다.


한편 평택대는 세계적인 목회자이자 선교사인 아더 피어선 박사의 유지에 따라 1912년에 설립됐으며, 소그룹 채플 도입과 외국어 채플 운영을 통한 캠퍼스 사역에 노력을 기울여왔던 평택대는 최근 PTU 3.0 선교 비전을 선포하고 전 세계에 선교하는 기독교대학으로서의 기틀을 마련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대학교, 개교 113주년 기념예배 엄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