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해외합창단 초청 시리즈… 23일 저녁 7시 30분 남부문화예술회관

 

문화재단 합창공연 인터넷.png

 

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오는 23일 저녁 7시 30분 평택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4 해외 합창단 초청공연 <미주리주립대학합창단 & 카머코어 마닐라>를 선보인다.


국제합창대회에서 인정받은 두 팀이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2024 해외합창단 초청 시리즈의 첫 공연으로, 합창 문화의 다양성을 더하고 다양한 국가의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주리주립대학합창단(Missouri State University Chorale)은 지휘자인 카메론 라바(Cameron LaBarr)가 이끌고 있으며, 미국 합창 감독 협회, 국제 합창 음악 연맹 등 여러 국내외 축제, 컨퍼런스 및 합창 축제에서 특별 초청을 받아 공연했다. 이외에도 미국의 대통령 및 주지사 취임식에 초청을 받아 공연했으며, 남아프리카 공화국, 아이슬란드, 노르웨이 등 지난 10년 동안 여러 나라로 해외 연주를 다녔다.


함께 출연하는 카머코어 마닐라(Kammerchor Manila)는 1992년에 설립된 비영리 합창 단체이며, 다양한 젊은 음악가로 구성된 교회 기반 합창단으로 국제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그동안 음악, 우정, 신을 향한 봉사의 완벽함에 대한 책임이라는 목표로 활동하면서 스페인, 이탈리아 등 많은 국제대회에서 수상했으며, 지휘자 앤서니 고 빌라누에바(Anthony Go Villanueva) 역시 이탈리아 합창대회에서 최우수 지휘자상 등 많은 상들을 수상한 바 있다.


티켓은 전석 10,000원으로 인터파크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평택시문화재단 누리집(pccf.or.kr)과 인터파크 티켓(tickets.interpark.com/goods/24001427)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평택시문화재단(☎ 031-8053-3552)으로 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88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문화재단, ‘미주리주립대학합창단&카머코어 마닐라’ 초청공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