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지역사회의 모범 되는 향우회 만들도록 최선 다하겠다”

 

호남향우회 취임식.jpg

 

평택호남향우회는 지난 1월 21일 평택동에 소재한 평택호남향우회관에서 16대 김장직 회장 취임식을 갖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향우회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취임식에는 정장선 시장, 유승영 시의장, 유의동·홍기원 국회의원, 강천원 평택시호남향우연합회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해 김장직 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김장직 회장은 취임사에서 “원칙과 공정으로 지역사회의 위상과 신뢰를 높이고, 회원 복지개선을 우선으로 추진하겠다”며 “서로 간의 배려와 존중으로 회원 간의 단합과 화합을 이끌어내고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는 향우회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어진 축사에서 정장선 시장은 “수도권 밀집화가 가속화되면서 평택시에 전례가 없을 정도로 보다 다양한 지역을 고향으로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인생이란 고향집으로 향하는 여행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고향은 우리에게 있어 마음의 쉼터다. 평택호남향우회가 평택시에 자리 잡은 호남분들의 따뜻한 안식처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취임을 축하했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서는 화환 대신 쌀을 기증받았으며, 북부노인복지관, 에바다장애인종합복지관, 평택성당, 서평택개척교회 등에게 기증받을 쌀을 전달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74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호남향우회, 16대 김장직 회장 취임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