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평택시 유일의 자연권 수련 시설… 4회 연속 최우수 수련 시설 선정 

 

무봉산 우수상.jpg

▲ 인증제도 우수 운영기관 우수상을 수상하고 있다.

 

(재)평택시청소년재단 무봉산청소년수련원(원장 문현우)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주최·주관한 ‘2023년 청소년활동 안전·인증 시상식 및 성과공유회’에서 인증제도 우수운영기관 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란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35조에 의거하여 시행되는 제도이며, 국가가 청소년수련활동이 청소년의 균형 있는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활동의 내용과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운영하는 제도로, 청소년수련시설 인증제 우수운영기관 표창은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에 공헌한 기관을 표창하고 격려하기 위한 시상이다. 


평택시 유일의 자연권 수련 시설인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은 우수한 수련 활동 인증제도 운영뿐만 아니라 2000년 개원부터 현재까지 시립공공청소년수련원으로써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수련 활동과 특화사업 및 사회적 배려 청소년 사업 등을 운영해왔다. 이를 통해 지역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하면서 4회 연속 전국 최우수 수련 시설로 선정되어 운영되고 있다. 


무봉산청소년수련원 문현우 원장은 “기관의 모든 구성원들이 열심히 노력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안전한 수련 시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은 12월 22일(금)부터 지역사회의 청소년과 시민들을 위해 계절특화형 시민 사업인 눈썰매장을 개장해 1월 28일(일)까지 운영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597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인증제도 운영기관 우수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