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대상 동일공고, 최우수상 고등연합·한광여중, 우수상 순천향대·한광여고 

 

청소년영상제.JPG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곽지숙)는 지난 4일 제20회 청소년영상제를 개최했다.


이번 청소년영상제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와 영상동아리 ‘영상단RG(회장 박소정)’가 주관해 ‘행운’이라는 주제로 총 16개 영상작품을 상영하고, 영상·사진·미디어 관련 부스와 관련 학과 진로상담&커리큘럼 안내 부스 등 12종의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이날 수상은 ▶대상: Moving(동일공업고) ‘행운목’ ▶최우수상: 신기루(고등연합) ‘너를 만난 게 내 행운이었어’, 비디오바비디부(한광여중) ‘9번의 노력과 1번의 행운’ ▶우수상: 우리는 팀 이름을 팀이름으로 하기로 했다(순천향대) ‘연결’, HBS47(한광여고) ‘날개 잃은 천사’가 수상했다.


박성복 심사위원은 “청소년이 다양하게 행운을 바라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직접 기획하고 편집하는 청소년의 미디어 역량에 감탄했다”면서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영상·미디어 활동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대상을 받은 Moving팀 장하랑(동일공업고2) 학생은 “많은 도움을 주신 성원경 선생님과 강영택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성실히 잘 따라 준 팀원에게 고맙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20회 청소년영상제 출품작은 유튜브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채널을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48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제20회 청소년영상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