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김정자 단장 “지역사회에 따뜻함 전하는 합창단 되도록 노력하겠다” 

 

팽성노인 재능기부.jpg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 소리향기합창단(단장 김정자)은 10월 20일(금) 온누리사랑채 노인복지센터(대표 김명숙)에서 재능기부 합창 공연을 펼쳤다. 


소리향기합창단은 60세 이상 어르신들로 구성된 합창단으로, 올해에는 평택복지재단의 공모사업 선정을 통해 운영되고 있다.


이번 재능기부 공연에서는 과수원길, 보리밭, 희망의 나라로 등 다양한 합창곡(지휘 권종원, 피아노 정하나)들을 어르신들께 선사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소리향기합창단 김정자 단장은 “소리향기합창단의 목소리를 찾아주신 온누리사랑채 노인복지센터 어르신들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하는 합창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누리사랑채 노인복지센터 김명숙 대표는 “아름다운 목소리와 멋진 공연을 보여주신 소리향기합창단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에 감동과 따뜻함을 전하는 합창단 어르신들의 활동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팽성노인복지관 소리향기합창단은 2010년 창단해 ‘2014년 평택 하모니 페스티벌 금상’, ‘2015년 치매극복 실버합창대회 대상’ 등을 수상했으며, 그동안 사회복지시설, 지역 행사 등에 참여해 재능 나눔을 실천하면서 어르신들의 노년기 사회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에서 긍정적인 노인상을 정립해 나가고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96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팽성노인복지관 소리향기합창단, 노인복지센터 재능기부 공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