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사회적경제 기업 판로지원 및 사회적경제 인식 확산에 나서

 

소셜마켓.jpg

 

평택시는 10월 15일(일) 오후 2시~8시까지 사회적경제 기업의 판로지원 및 사회적경제 인식확산을 위한 ‘2023년 가치해평택 소셜마켓 in 배다리공원’을 진행했다.


이번 ‘가치해평택 소셜마켓 in 배다리공원’은 상반기 배다리공원을 시작으로 현화공원, 하반기 이충분수공원에 이어 다시 배다리공원에서 진행됐으며, 1,000여 명의 평택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통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40여 개의 사회적경제 체험·홍보 캠페인 부스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가치해평택 퀴즈쇼 ▶단체놀이, 상시놀이, 놀이감 만들기 등 놀이터 ▶평택시 공정무역포트나잇 축제가 함께 운영되어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였다. 

 

소셜마켓2.JPG

 

행사에 참여한 정장선 시장은 “사회적경제 기업들의 홍보와 판로를 지원하기 위한 이번 행사에 사회적경제 기업과 물품 홍보가 잘 되길 바란다”며 “시에서도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와 사회적경제마을공동체지원센터는 내년에도 다양한 사회적경제 기업과 물품을 가지고 시민들과 교류하기 위한 소셜마켓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소셜마켓과 관련한 문의는 사회적경제마을공동체지원센터 사회적경제팀(☎ 031-657-6051)으로 연락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047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3년 가치해평택 소셜마켓 in 배다리공원’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