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10월 4~28일… 천인안·최중명·조용익 작가 도예·사진·소잉아트 선보여 

 

안정리 결과전시.png

 

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안정리 예술인광장(이하 광장)에서 입주작가 결과전시 <하루모색(Re:View)>을 선보인다.


도예, 사진, 소잉아트, 조각, 회화 등 구성된 이번 전시회는 광장 갤러리A, B, C 세 곳에서 작가별 작품을 선보이며 1·2차로 나누어 전시한다. 


<하루모색>은 작가들 저마다 보냈던 하루하루가 작품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의미하며, 1차 전시 일정은 10월 4일부터 10월 28일까지이며, 천인안 작가는 갤러리A에서, 최중명 작가는 갤러리B에서 반복되는 하루 속 우리 주변 인물과 동네의 모습을 소잉아트와 사진으로 담아냈다. 조용익 작가는 갤러리C에서 현대사회의 인간 욕망의 증식과 확장을 금속의 유기적인 구조체로 만들어서 선보인다. 


2차 전시 일정은 11월 7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홍정임 작가는 갤러리A에서, 박유선 작가는 갤러리B에서 개인 내부로 침잠한 시각으로 인간관계에 대한 단상을 회화와 도자로 표현하여 선보인다. 박정우 작가는 갤러리C에서 쾌락의 끝에 고통이 있는 줄 알면서도 끊임없이 쾌락을 탐하는 인간 본성을 역설적 조상으로 선보인다. 

 

관람은 무료이며, 월~토요일(일요일 휴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안정리 예술인광장(☎ 070-8874-302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951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문화재단, ‘하루모색’ 결과전시에 초대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